서브상단이미지

언론보도

언론속의 쉬즈메디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 경기일보 2016-12-23

    수원 쉬즈메디병원, 프라우디조리원 신관 오픈식 열어

    경기일보 로고.png

     

    수원 쉬즈메디병원, 프라우디조리원 신관 오픈식 열어

     
    류설아 기자 rsa119@kyeonggi.com  발행일 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 프라우디2 산후조리원 오픈 컷팅식02
    쉬즈메디병원 프라우디조리원은 22일 프라우디조리원Ⅱ 신관조리원의 오픈식을 가졌다.

    쉬즈메디병원 프라우디조리원Ⅱ는 지하1층~지상4층의 규모로, 특실과 VIP실을 포함해 총 18개의 방으로 구성됐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alto조명에 채광을 고려한 설계 등 도심 속 조리원의 한계점인 답답한 분위기를 느끼지 않도록 자연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건물 지하 1층에는 에스테틱, 네일샵, 샴푸실 등을 마련하고 2층에 신생아실 모유수유실을 배치했다. 지상 1층에는 어린이를 위한 북카페 아람북스, 산모 대상 마사지숍인 쉬즈스파가 입점했다. 

    조리원 산모를 대상으로 왁싱과 마사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프라우디조리원Ⅱ은 병원 직영 조리원이지만 기존 프라우디조리원과 달리 다른 병원을 이용한 산모도 입실 가능하다.

    쉬즈메디병원은 12월까지 프라우디조리원Ⅱ예약시 오픈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내년 2월까지 별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5일부터정식 입실을 시작한다.

    김행미 조리원 원장은 “산모들이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엇보다 아기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1:1 집중 케어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프라우디2 산후조리원 오픈 컷팅식01

    류설아기자